-
교통사고 합의금, 16억 8,000만원 받은 해결사례교통민사성공사례 2024. 9. 23. 12:00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태신, 교통사고변호사입니다.
법무법인 태신은 교통사고 피해자분들을 돕기 위해 “교통/민사 전문팀, YUN&LEE”를 구성하고 있으며, 이때 “의사 면허를 취득한 윤태중 변호사”가 과실 비율과 상해 정도를 따져, 높은 합의금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리고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은 누적 상담 건수 13,009건을 기록할 정도로, 압도적인 승소사례와 경험,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를 도출하는 데 특화되어 있는데요.
특히, 이러한 전문팀을 통해 의뢰인분들에게 좋은 결과를 안겨드리는 만큼, 법무법인 태신의 조력을 받으신 의뢰인 대부분이 자필 편지와 감사 인사로, 교통 전문팀의 실력과 경험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 ‘YUN&LEE’는 유튜브에서 교통사고와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
따라서, 교통사고 합의금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였다면, 이때는 지체하지 마시고, 윤태중 변호사가 이끄는 YUN&LEE 교통/민사 전문팀의 법적인 조력을 받아 좋은 결과를 도출하시길 바랍니다.
[교통사고, 윤앤리를 선택하는 3가지 이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윤앤리를 선택하는 3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태신, 교통/형사/민사 전문팀입니다. 교통사고는 의도하지 않았더라도 발생할 수 있지만, 절대 가벼운 형량이 선고되지 않는 만큼, 이때 자칫 잘못된 방법으로 대응하게
yfgx8hnq7.tistory.com
교통사고 합의금, 책정되는 기준은 ‘이것’입니다.
합의금은 법적으로 명시되어 있지 않은 만큼, 가해자나, 상대측 변호사, 또는 보험사는 합의금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변수와 변명으로 일관하는 상황이 많기에, 홀로 대응했다가는 좋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법적으로 합의금이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책정하는 기준은 있는 만큼, 홀로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정보를 꼭 명심하시고, 활용하셔야 하는데요.
때문에, 합의금을 책정하는 기준에 대해 살펴보면,
▲ 피해자의 상해 정도
▲ 가해자의 재산 상태
▲ 가해자의 나이, 직업
▲ 가해자의 사회적 지위
▲ 교통사고 과실 비율
위 5가지 사유 외에도 다양한 기준이 있으며, 이때 “피해자의 상해 정도”와 “교통사고 과실 비율”에 따라 합의금이 달라지는 만큼, 높은 금전을 배상받고자 한다면, 2가지 사유를 꼭 물적 증거로서 입증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과실 비율을 각각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상해 정도도 전문가와 일반인이 보기에, 차이가 생길 수도 있는 만큼, 홀로 대응했다가는 오히려 적은 금액으로 마무리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런 경우, 법무법인 태신, 교통 전문팀에게 도움을 요청하시길 바라며, 이때 의사 면허를 가진 윤태중 변호사가 과실 비율과 상해 정도를 파악하여 높은 금전을 인정받을 수 있는 만큼, 꼭 상담이라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교통사고 합의금, 16억 8,000만원 배상받은 사례”를 소개해 드릴 테니,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법무법인 태신, 교통사고변호사”에게 상담을 요청하셔서 법적인 조력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대표 성공사례 >>
① 음주운전 차량과 사고 이후 척수손상, 사지마비 상태 → 24억 원 승소
② 버스에 충격 뇌출혈 진단, 편마비 및 인지 장해 → 15억 원 배상
③ 신호위반 차량에 충격 당한 오토바이 사고 피해자 → 17억 7,000만 원 승소
④ 신호위반 차량에 이륜차 피해자, 인지장애 및 사지마비 → 22억 원 인정
⑤ 불법 차량에 충격 인지 저하, 실어증, 우측 편마비 → 24억 900만 원 승소
*더 많은 성공사례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교통사고전문로펌 윤앤리 성공사례 1 | 윤앤리 교통사고전문로펌
[제3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14조 (손해배상)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
www.yunandlee.com
교통사고 합의금, 16억 8,000만원 받은 성공사례
*의뢰인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각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가해 차량의 충격으로 사지 부전마비와 외상성 치매 → 16억 8,000만 원 >
<< 사건개요 >>
의뢰인은 당시 새벽까지 일을 하고, 귀가하기 위해 왕복 4차선 횡단보도를 통해 반대편 버스정류장으로 걸어가고 있었지만, 가해자 A씨가 몰던 차량에 부딪히는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사고로 인해 의뢰인은 사지 부전마비, 외상성 치매 상태를 얻게 되었고, 그로 인해 장해율 즉, 노동능력 상실률은 78%에 달할 정도로 크나큰 상해로, 일상 복귀는 어려운 상태였는데요.
< 식사할 때도 타인의 도움이 필요하고, 발음도 부정확한 상해의 정도가 심했습니다. >
그러나 가해자 측에서는 의뢰인에게도 20~30%의 과실과 자기 보호 의무를 다하지 못하였다고 주장하며, 의뢰인이 입은 상해에 대해 2억 원 정도의 합의금밖에 주지 못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이에 크나큰 분노를 느낀 의뢰인은 본인의 사고에 대해 적정한 합의금을 인정받고자, “법무법인 태신, 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와 도움을 요청하였으며, 사실관계를 파악하기 위해 상담을 진행하였는데요.
[교통사고 합의금, 1억 8,500만 원 받은 사례]
교통사고 합의금, 1억 8,500만원 배상받은 성공사례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태신, 교통사고 전문변호사입니다. 합의금이란, 가해자가 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은 사람에게 전달하는 금전으로, 이는 사고가 크면 클수록 더 많은 금전을 지급해야 하
yfgx8hnq7.tistory.com
<< 교통사고변호사의 조력 >>
상담을 진행해 본 결과 의뢰인께서 2억 원이 아닌 그보다 더 높은 합의금을 인정받아야 하는 사건이었던 만큼, 법무법인 태신, 교통사고변호사는 이에 맞춰 전략과 증거를 수집하였습니다.
그래서 당시 사건 현장의 CCTV를 가져와 면밀하게 검토하였고, 이를 통해 가해자의 전방주시의무 위반과 더불어 과속으로 인해 사고가 발생했고, 그 피해가 확대되었다는 점을 적극 소명하였는데요.
특히, 상대측은 당시 의뢰인이 어두운 도로에 있었다고 주장하며, 과실을 어떻게든 낮추려고 했던 만큼, 교통사고변호사는 사고 현장을 방문하여 가로등이 있다는 점과 이를 사진으로 남겨, 법원에 제출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당시 가해자 A씨가 의뢰인을 충격하기 전에 브레이크 등이 언제 들어왔는지를 파악하였고, 만약 A씨가 전방주시를 제대로 했다면,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점을 들어 의뢰인의 과실이 없다고 강력히 피력하였는데요.
01234<< 교통사고변호사의 결과 >>
그 결과 법원에서는 당사자의 이익, 그 밖에 모든 사정을 참작하여 보험사가 15억 5,000만 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하였으며, 당시 선지급 받았던 1억 3,600만 원을 포함하여 의뢰인은 총 16억 8,000만 원의 합의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안은 교통사고 과실 비율과 신체 감정에서 단축된 여명을 인정받아 높은 금전을 받을 수 있었던 만큼, 교통사고 합의금에서 전문변호사의 유무가 얼마나 큰 차이를 보여주는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사건입니다.
그러므로 교통사고 합의금을 받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입은 피해를 회복하고자 한다면, 홀로 대응하기보다는 성공사례와 경험이 풍부한 “법무법인 태신, 교통사고변호사”에게 상담을 요청하셔서 법적인 조력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교통사고 합의, 9억 3,000만 원 배상받은 사례]
교통사고 합의, 9억 3,000만원 배상받은 성공사례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태신, 교통 전문변호사입니다. 합의금이란,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금전적인 배상을 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피해자는 자신이 입은 피해에 대해 회복할 수 있지만, 교통사
yfgx8hnq7.tistory.com
'교통민사성공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통사고 민사소송, ‘22억 원’ 배상받은 해결사례 (1) 2024.09.26 교통사고 형사합의금, 24억 6,000만원 받은 해결사례 (1) 2024.09.25 교통사고 손해배상소송, 24억 900만원 받은 해결사례 (1) 2024.09.24 교통사고 합의, 9억 3,000만원 배상받은 성공사례 (1) 2024.09.06 교통사고 합의금, 1억 8,500만원 배상받은 성공사례 (0) 2024.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