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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교통사고 합의금, ‘13억 원’ 배상받은 성공사례교통민사성공사례 2024. 10. 17. 12:00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입니다.
법무법인 태신은 교통 범죄와 관련하여 “교통/민사 전문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때 “서울대에서 의사 면허를 취득한 윤태중 변호사”가 과실 비율과 상해 정도를 따져, 높은 합의금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리고 법무법인에서 ‘전문팀’을 운영한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사건을 수임하고 있다는 걸 의미하며, “법무법인 태신, 교통 전문팀 <YUN&LEE>는 13,009건의 누적 상담 건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러한 전문팀을 통해 의뢰인분들에게 좋은 결과를 안겨드리는 만큼, 법무법인 태신의 조력을 받으신 의뢰인 대부분이 자필 편지와 감사 인사로, 교통 전문팀의 실력과 경험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 교통/민사 전문팀은 SBS, MBC, KBS에 출연하는 공신력이 있는 팀입니다. >
따라서, 버스 교통사고 합의금과 관련하여 좋은 결과를 얻고 싶으시다면, 이때는 지체하지 마시고, 성공사례와 감사 후기로 실력이 보장된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에게 상담을 요청하셔서 법적인 조력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교통/민사 전문팀을 선택하는 이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윤앤리를 선택하는 3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태신, 교통/형사/민사 전문팀입니다. 교통사고는 의도하지 않았더라도 발생할 수 있지만, 절대 가벼운 형량이 선고되지 않는 만큼, 이때 자칫 잘못된 방법으로 대응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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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교통사고 합의금, “증액하는 방법”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합의금을 법적으로 명시되어 있지 않으며, 그로 인해 사람들 대부분이 적정선의 합의금을 책정하기 어려워하여, 가해자가 너무 적은 금액을 제시하더라도 이를 수용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그러나 피해자가 합의를 진행하는 이유는 금전적인 배상을 통해 회복을 도모하는 것인 만큼, 가해자가 너무 적은 금액을 제시한다면, 피해자는 이에 맞춰 적정선의 합의금을 책정하고, 협상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때문에, 합의금을 책정하는 기준에 대해 살펴보면,
▲ 피해자의 상해 정도
▲ 가해자의 재산 상태
▲ 가해자의 나이, 직업
▲ 가해자의 사회적 지위
▲ 교통사고 과실 비율
위 5가지 사유 외에도 다양한 기준이 있지만, 상황과 발생한 사고에 따라 책정하는 기준이 달라지는 만큼, 높은 합의금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전문변호사의 조력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가해자와 합의가 불발되어 ‘손해배상청구소송’ 진행하는 경우, 사전에 성립요건이 충족하는지를 파악해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고, 진행한다면, 좋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손해배상청구소송 성립요건에 대해 살펴보면,
① 상대방의 과실 또는 실수
② 손해와 가해행위 사이의 인과관계
위 2가지 사유가 모두 충족되어야 하며, 우리나라는 ‘증거재판주의’를 채택하고 있는 만큼, 이러한 요소들을 물적 증거로써 입증해야 하지만, 이러한 증거는 상황과 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교통사고의 경우, 상대측 보험사와 변호사는 낮은 금액을 인정받기 위해서 다양한 변수와 변명으로 일관하는 상황도 빈번한 만큼, 홀로 대응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음을 인지하셔야 하는데요.
< 보험사는 적은 금액을 지급할수록 이익을 보는 회사라는 점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
따라서, 지금부터 “버스 교통사고 합의금, 13억 원 배상받은 사례”를 소개해 드릴 테니, 이 글을 읽어보시고,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에게 상담을 요청하셔서 법적인 조력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대표 성공사례 >>
① 음주운전 차량과 사고가 발생하여 척수손상, 사지마비 → 24억 6,000만 원 승소
② 불법 차량에 충격 인지 저하, 실어증, 우측 편마비 → 24억 900만 원 승소
③ 신호위반 차량에 이륜차 피해자, 인지장애 및 사지마비 → 22억 원 인정
④ 가드레일을 충격, 같이 타고 있던 피해자 하반신마비 → 18억 3,000만 원
⑤ 신호위반 차량에 충격 당한 오토바이 피해자 → 17억 7,000만 원 승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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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사고전문로펌 윤앤리 성공사례 1 | 윤앤리 교통사고전문로펌
[제3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14조 (손해배상)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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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교통사고 합의금, ‘13억 원’ 배상받은 해결사례
*의뢰인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각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소송의 결과 : 버스 승객 바닥에 부딪히며, 경수 손상 사지마비 → 13억 승소 >
<< 사실관계 >>
의뢰인은 2018년 2월경 여느 때와 같이 퇴근하고, 귀가하기 위해 버스에 타게 되었으며, 그 당시 눈이 왔었기에, 맨 앞에 앉아 바깥 풍경을 보고 있었지만,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버스가 반대편에서 오던 차량을 피하려다가 눈길로 인해 미끄러지게 되었고, 맨 앞에 앉아있던 의뢰인은 다른 승객들과 달리 좌석에서 떨어져 머리를 버스 바닥에 부딪혔던 것인데요.
그리고 이 사고로 의뢰인은 7개의 척추 중 6번과 7번이 탈구되며, 신경에 손상을 가하게 되었고, 이외에도 7번 뼈가 외부로 돌출되는 개방성 골절로 인해 사지마비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의뢰인께서는 평생 간호받으며, 살아가야 했기에, 최대한의 보상을 받고자,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을 찾아와 도움을 요청하였으며, 사실관계를 파악하기 위해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교통사고 합의금, 18억 3,000만원 받은 사례]
교통사고 민사합의, 18억 3,000만원 받은 해결사례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입니다.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은 다른 법무법인과 달리 오로지 교통사고와 관련된 손해배상 분쟁만 해결하고 있으며, 누적 상담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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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의 조력 >>
상담을 진행해 본 결과 이번 사안의 핵심은 의뢰인의 신체 감정 결과가 매우 중요했던 만큼, 본 변호인은 신경외과 전문의에게 감정을 의뢰하였고, 이에 맞춰 전략과 증거를 수집하였습니다.
그래서 당시 의뢰인이 경추 4번 아래로 마비가 온 상태였다는 점과 홀로 움직이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점, 부종 때문에, 기도가 막혀 스스로 호흡이 어려운 상태라는 점을 강력히 주장하였는데요.
그러나 상대측 보험사에서는 본 변호인의 주장과 증거에도 불구하고, 의뢰인에게 의사소통 장애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금액을 낮추려고 하였기에, 이를 반박하는 등 신속히 대응하였습니다.
01234<<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의 결과 >>
그 결과 법원에서는 본 변호인의 주장을 모두 받아들였고, 다행히 보험사가 의뢰인에게 13억 원의 금전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선고하며, 의뢰인께서는 치료에 전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안은 보험사에서 터무니없는 주장을 하며, 금액을 낮추려고 했던 만큼, 자칫 법리적인 해석이 입각한 주장이 없었다면, 오히려 적은 금액이 책정되고, 경제적으로 큰 손해를 볼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버스 교통사고 합의금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였다면,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라도 성공사례와 감사 후기로 실력이 보장된 “법무법인 태신, 교통/민사 전문팀”에게 상담을 요청하셔서 법적인 조력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교통사고 합의금, 24억 6,000만 원 받은 사례]
교통사고 형사합의금, 24억 6,000만원 받은 해결사례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태신, 교통사고변호사입니다. 법무법인 태신은 교통사고와 관련하여 ‘전문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의사 면허를 취득한 윤태중 변호사”가 직접 과실 비율부터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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